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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한국정보과학회 2005 가을 학술발표 문집(Ⅰ)제32 제2호
발행연도
2005.11
수록면
571 - 573 (3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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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모바일 폰, 휴대형 MP3 재생기, 휴대형 미디어 재생기, 휴대형 게임기 등 휴대형 디지털 가전 제품이 일반화되고 있으며 이들의 컴퓨팅 환경이 향상됨에 따라 휴대 가전의 사용 편의성 및 부가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UI가 하나의 큰 경쟁력 요소로 대두되고 있다. 그러나 현재까지는 휴대 단말기를 중심으로 사용자의 개인성을 강조하는 UI가 일부 채택되고 있으며 타 휴대 가전 분야에서는 최근에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1. 서론
2. 모바일플래시 개요
3. 모바일플래시의 라스터 그래픽 엔진
4.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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