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문헌연구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분석결과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텔레비전 광고속의 남성이미지 연구 :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라디오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 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6 .09
텔레비전 광고속의 여성성과 남성성
한국방송학보
1997 .11
Country-of-Origin as a Stereotype : An Empirical Test of Korean International Advertising in USA
광고연구
2005 .06
스테레오타입, 편견, 사회적 거리 연구를 위한 모형 모색: 스테레오타입 내용 모형 수정 및 확장
사회과학연구
2019 .12
텔레비전 광고를 통해서 본 이 시대 "엄마"의 모습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04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 : 탐색적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06
한국어 학습자의 스테레오타입과 한국 문화교육– 학부 외국인 유학생의 한국인에 대한 의식을 중심으로 -
한국언어문화학
2018 .0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TV광고에 나타난 성역할 이미지의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7 .07
텔레비전 광고에서 나타난 남성문화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6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텔레비전 다이어트 : 우리나라 텔레비전 식품 광고 내용 분석
한국방송학보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