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해외 지상파방송의 디지털전환 과정
Ⅲ. 해외 지상파방송사의 디지털 전환 대응전략
Ⅳ. 해외 지상파방송사의 디지털촉진 전략의 함의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2세션 : 해외 지상파 방송사의 디지털 대응전략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7 .09
디지털다매체 환경변화에 따른 지상파방송사의 대응전략 : 미ㆍ일 지상파방송사의 사업다각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1 .04
디지털시대 편성개념의 변화와 지상파방송사의 대응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지상파방송사의 이미지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제1세션 : 지상파 방송의 디지털 전환 촉진을 위한 전략 : 진단과 모색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7 .09
웹드라마 현황과 지상파방송사의 대응 방안
방송문화
2016 .06
지상파 방송사 균형발전 방법론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8 .05
국내 지상파 방송사의 인적자원관리의 현황과 전망
[KOCCA] 보고서(ALIO)
2010 .04
국내 지상파 방송사의 인적자원관리의 현황과 전망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지상파 방송사 인력구조의 성적 불균형과 성차별적 문화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지상파 방송사의 프로모션 전략과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시청형태 면에서 본 지상파 방송사 위기
관훈저널
2005 .09
웹 2.0시대의 지상파방송의 대응전략 : 지상파 콘텐츠 활용방안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제3세션 : 지상파 방송의 MMS(Multi Mode Service)채널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7 .09
2011년 한국 지상파방송사의 시사다큐프로그램 내용 분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한국방송사론 : 유선방송사를 중심으로
방송문화연구
1992 .12
지상파 방송사의 외주제작 프로그램 거래과정 특성에 관한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1 .11
외국 방송사의 21세기 경영전략 : 공영방송사의 재정을 중심으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외국 방송사의 21세기 경영전략 : 공영방송사의 재정을 중심으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