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의 의의 및 목적
2. 시각효과 미학의 개념화
3. 시각효과의 발전: 기교성에서 현실효과로의 이행
4.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집을 내며] 우리 이론 만들기와 다양한 이론적 시각들
사회와이론
2003 .05
언제 배우는 게 효과적인가
중등우리교육
1994 .12
언제 배우는 게 효과적인가
초등우리교육
1994 .12
시각문화 연구의 교육적 함축성에 대한 이론적 고찰
미술과 교육
2008 .12
학교 미술 교육과정에서의 대중적인 시각문화
미술과 교육
2006 .12
시각적 문해력의 발견적 개념으로서의 재인식: 시각문화 미술교육에의 시사점
미술과 교육
2013 .04
“시각의 변화”
장애와 고용
1992 .06
시각지능이론의 연구동향과 교육적 의미 탐색
교육사상연구
2008 .01
시각적 연구방법에 대한 인식론적·방법론적 고찰
교육인류학연구
2017 .01
인간이 만든 환경“에서의 시각문화교육
미술과 교육
2008 .12
시각문화의 발달에서 오는 문제점과 이의 해결 방법으로서의 미술교육 방안 연구
예술교육연구
2010 .01
초등 과학 교과서에 실린 시각 자료의 종류, 역할그리고 사회-기호학적 특징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4 .01
올바른 規制緩和를 위한 기본시각
규제연구
1992 .06
컴퓨터 과학 과목의 시각 데이터 설계 및 코딩에 영향을 미치는 시각적 문해력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9 .08
비주얼 리터러시로서의 미술 Ⅱ: “과정 중심 시각교육”의 연결성
미술과 교육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