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관련 문헌 연구 및 가설 제기
3. 연구방법
4. 결과
5.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메가 이벤트에서 동일한 메가 광고비, 왜 광고효과는 다른가? : 광고효과 분석에 관한 새로운 접근
마케팅연구
2014 .02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스마트미디어 앱광고에 대한 수용도와 광고효과 연구: 스마트폰 앱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교육 개선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텔레비전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구조 탐색
광고연구
201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