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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관계적 자아 형성의 기술
바닐라캣에서의 자아표현과 관계유지 전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파일럿 콘텐츠] 바닐라 캣
[KOCCA] 보고서(AL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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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된 게임은 어떻게 유지되는가?
[KOCCA] 세미나자료
2013 .10
청소년들의 온라인게임 일상화와 사회화의 관계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8 .12
게임산업 온라인게임 매출액(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7
2003 게임백서 1부 3장(국내 게임업체/PC방/게임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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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5
[논문]게임성 있는 MMORPG 온라인게임의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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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4
[연구보고 03-R 05]청소년들의 온라인게임 이용실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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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01
광고와 자아개념에 관한 일 고찰 : 자아일치성과 상징적 관계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6
온라인 게임의 사회적 의미와 공적 규제에 대한 일고찰
사회과학논총
2012 .02
[2004 게임백서] 3부 1장 게임 이용 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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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5
[2005 게임백서] 3부 1장 게임 이용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6 게임백서] 3부 2장 - 게임전시회 현황 및 게임 이용 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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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5
온라인 게임 아이템 시장이 게임 문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7 .06
[논문]온라인 게임 교육활용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7 게임백서] 3부 2장 - 게임이용 문화에 대한 인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8 게임백서] 3부 2장 - 게임 이용 문화에 대한 인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논문]온라인게임의 품질향상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6 게임백서] 6부 1장 - 게임관련법 현황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7 게임백서] 6부 1장 - 게임관련 법 현황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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