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신문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필요성과 해외사례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신문 마케팅 평가에 대한 파일롯 서베이
5. 전문가들의 신문 마케팅 평가 및 대안
6. 고객 관계 형성 강화를 위한 제언
참고문헌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6주제 : 국내외 신문의 위기와 대응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5
제3주제 : 독자들이 바라보는 신문위기 : 질적연구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5
한국 신문산업의 위기
관훈저널
2004 .09
기자의 위기가 신문의 위기
관훈저널
2011 .09
신문은 홀로 설 수 있을까
저널리즘 비평
1990 .01
신문이 사는 법
관훈저널
2006 .03
"신문지만 있어도 즐거워요"
초등우리교육
1997 .02
미국 신문산업의 위기와 전망
관훈저널
2005 .06
일본의 신문시장, 위기와 대응
관훈저널
2004 .09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고객유지를 위한 전략적 방안 : 관계마케팅 접근
광고연구
1994 .11
한국 신문위기의 원인 : 뉴스 매체의 기능적 대체, 저가치 제공, 그리고 공정성 위기
한국언론학보
2005 .10
외식산업의 고객관계 마케팅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신문, 가깝게 사용하기
초등우리교육
1996 .03
신문의 시대는 쇠퇴하는가 : 신문의 위기론과 해외업계의 대응
저널리즘 비평
1994 .01
제2주제 : 한국 신문 위기의 원인 : 독자의 공정성 평가와 신뢰의 하락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5
제2주제 지역신문발전지원법과 지역신문 내부 혁신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6
프랑스신문의 위기 극복 방안
관훈저널
2004 .09
신문, 잘 알고 활용해야
중등우리교육
199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