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소유권과 편집권
3. 신문의 여론 독과점과 시장 점유율 규제
4. 신문의 사회적 책임과 공정성 의무
5. 독자의 권익보호와 광고 규제
6. 언론진흥원과 신문발전기금
7. 언론피해구제법
8.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문은 홀로 설 수 있을까
저널리즘 비평
1990 .01
신문이 사는 법
관훈저널
2006 .03
"신문지만 있어도 즐거워요"
초등우리교육
1997 .02
신문 관련법에 관하여 : 우리에게 신문법이란 무엇인가?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11
방송 관련 법 개정의 내용과 평가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11
신문, 가깝게 사용하기
초등우리교육
1996 .03
신문, 잘 알고 활용해야
중등우리교육
1996 .05
교육을 위한 신문, 신문을 위한 교육
중등우리교육
1997 .12
신문의 신문비평이 나아가야 할 길
관훈저널
2001 .06
"경제, 우린 신문으로 배워요"
초등우리교육
1998 .05
52시간만 일하고도 신문이 나와?
관훈저널
2018 .09
신문은 公的 가치를 살려야
관훈저널
1999 .09
인터넷 전자신문 : 신문을 대체할 것인가?
저널리즘 비평
1996 .01
“5.18과 신문보도” : 5.18 관련 신문 기사의 실태와 문제점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9 .09
신문과 정치권은 극과 극
관훈저널
2003 .10
여성 신문
중등우리교육
2000 .06
종이신문과 차이없는 전자신문
저널리즘 비평
1998 .01
신문산업 진흥을 위한 신문 지원정책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제2주제 지역신문발전지원법과 지역신문 내부 혁신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6
[교과 기획 - 교실로 들어온 신문 / 좌담] 신문으로 가르친다는 것, 신문을 가르친다는 것
중등우리교육
200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