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왜 은유인가
2. 구조적 유사성 모델과 프레임-포커스 모델
3. 데이비드슨의 은유적 의미의 부정
4. 은유의 의미와 역할: 데이비드슨을 넘어서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은유와 은유분석 고찰을 통한 교육연구에서의 은유분석 역할탐구
유아교육학논집
2015 .02
유아 은유능력의 발달과 마음의 이론과의 관계
열린유아교육연구
2008 .06
정책분석에 있어서 은유의 활용
정책분석평가학회보
1995 .06
유아의 창의성과 은유 이해와의 관계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6
Theoretical Metaphor of Language Expression on Translation between English and Arabic
글로벌문화연구
2020 .03
“은유(metaphor)”를 통해 본 대학생의 글쓰기신념
교육심리연구
2013 .06
경도지적장애 학생의 은유 이해 특성
특수교육
2018 .02
교사 관련 은유에 관한 연구
교육과학연구
2004 .06
다큐멘터리에서의 은유(metaphor)의 활용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한국어 능력 향상을 위한 은유 교수
한국어 교육
2004 .01
초등 수학 수업 상황에서 나타나는 언어적 은유와 제스처 분석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2 .01
음악의 이해에서 은유가 하는 역할
음악이론연구
2011 .01
시각적 은유 광고의 유형(병렬은유, 융합은유, 순수은유)과 기대수준 (기대 일치, 기대 불일치)이 기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7
법과 은유 -법시학의 가능성을 모색하면서-
법철학연구
2014 .04
연어 구성에 나타난 남녀 은유의 양상
여성학논집
2005 .01
창의성의 은유적 이해
교육심리연구
2004 .03
심리적 거리감과 은유메시지 효과
문화산업연구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