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기존 문헌 연구
3. 연구문제 및 방법론
4. 스타의 광고 출연효과 모델
5. 연구의 활용 및 기여도
6.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환경상품의 광고기준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11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텔레비전 광고속의 남성이미지 연구 :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