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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에서는 ISM 대역 중에서 2.45㎓에서 사용이 가능한 렉테나를 제안하였다. 최대효율을 가지는 부하저항은 모의실험과 측정 결과사이에 차이가 발생하였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부하저항 및 매치안을 실험적으로 수정하였다. 정류회로는 임피던스 매칭단과 DC통과 여파기를 사용하였다. 이 때 FR4기판(비유전율=4.4, 두께=1.6㎜)을 사용함에 따라 저렴한 제작이 가능하였다. 2.45㎓에서 측정된 최대효율은 51%로 측정되었다.

목차

Abstract
Ⅰ. 서론
Ⅱ. 정류회로 설계
Ⅲ. 실험 및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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