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내용 요약》
Ⅰ. 서론
Ⅱ. 인지적 융통성 이론의 이해
Ⅲ. 인지적 융통성 이론이 사회과 수업과 교재 구성에 주는 시사점
Ⅳ. 결론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과 열린수업 전개를 위한 교재연구 절차 및 방법
사회과교육
1997 .12
사회과
중등우리교육
1997 .02
사회과 - 대화로 푸는 사회과 수업 진단
중등우리교육
1999 .04
사회과교육 연구논문분석:1963~1998
사회과교육학연구
2000 .02
사회과교육의 제문제
사회과교육
1969 .12
사회과 평가론
사회과교육
1989 .12
사회과에서 문제발견의 구성과 특징 탐색
사회과교육
2020 .09
사회과평가의 실제
사회과교육
1991 .12
사회과 문제해결 수업의 성격, 가능성 및 실제
사회과교육
1995 .12
초등 사회과 수업의 패턴 고찰을 통한 수업 전문성 제고 방안 연구 : 사회과 교사와 교생의 수업 분석을 중심으로
사회과교육
2007 .12
초등학교 저경력 교사의 수업 읽기를 통한 사회과 수업 전문성 소고
사회과교육
2007 .12
초등 사회과수업에서의 내러티브 활용 양상 탐색
사회과교육연구
2015 .01
사회과 수업 평가 기준 개발 및 활용 방안 연구
사회과교육
2005 .09
환경문제와 사회과교육
사회과교육
1982 .12
사회과 교육환경론
사회과교육
1989 .12
사회과 디지털 교과서 개발 논리와 설계 전략
사회과교육
2007 .06
한국사회과 교육의 30년
사회과교육
1977 .12
사회과 수업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사회과교육
1991 .12
국제화:왜 사회과가 달라져야 하는가?
사회과교육
1994 .12
사회과 논쟁문제 수업에서의 성 차이
사회과교육
200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