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모형 및 연구 방법
4. 연구결과 및 해석
5.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소비자 구매결정과정에서의 제품관여도 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신제품 구매시 온라인 사회적 결정 역할 : 신제품 혁신성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8 .01
The Role of Online Product Information in the Relationship between Quality, Preference and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9 .01
A Factors Effecting Online Social Decisions in Online Consumer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오피니언 마이닝을 통한 국내와 수입 의류 제품에 대한 고객 평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호텔상품 구매시 전자상거래 이용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0 .08
사용후기정보가 쇼핑몰 상품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9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시스템 서비스 품질 관점에서
Information Systems Review
1999 .01
Cognitive Processing with Information Visualization Types and Contextual Reasoning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12
정보와 의사결정 ( Informations and Decision Making )
한국경영과학회지
1976 .12
서비스상품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구매영향요인 연구 : 지각된 위험과 고객구매의도에 초점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12
강원지역 인터넷쇼핑몰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03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정보 탐색과 정보이용행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소셜커머스에서 서비스특성 요인과 고객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전자상거래의 특성이 구매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6
A Study on Web Usage Behavior of Internet Shopping Mall User : W Cosmetic Mall Cas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이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