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개념 및 6가지 요소를 잘 장악시켰다
2. 글감과 주제의 관계를 잘 알게 하였다
3. 생활의 진실과 글의 진실을 잘 구별하게 하였다
4. 제강짜기와 수정에 중시를 돌리게 하였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를 통한 글짓기지도 방법
중국조선어문
2018 .09
그림보고글짓기지도를 이렇게
중국조선어문
1990 .11
[글짓기공부] 일기글짓기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1994 .01
[글짓기공부]창조적사유와 글짓기
중국조선어문
1992 .09
글짓기지도의 효과적인 방법
중국조선어문
2010 .05
글짓기지도에서의 독창성배양
중국조선어문
2001 .07
작문평가표준에 의한 글짓기지도
중국조선어문
2007 .01
글짓기지도에 대한 단상
중국조선어문
2008 .01
학생들의 글짓기능력을 효과적으로 키워주려면
중국조선어문
2002 .07
[글짓기공부] 글짓기에서의 오성사유
중국조선어문
1994 .11
[글짓기공부]살기를 어떻게 쓴것인가?
중국조선어문
1993 .07
글짓기에서의 상상방법 몇가지
중국조선어문
2001 .09
[소학교교원연단/경험과 체득]저급학년 어휘교수에서 짧은 글짓기지도를 이렇게
중국조선어문
1993 .05
글짓기와 개성발전
중국조선어문
2002 .09
글짓기지도에서 얻은 약간한 체득
중국조선어문
2011 .05
[교육 교수 탐구] 사유훈련을 통한 글짓기지도
중국조선어문
2005 .11
글짓기에서 나타나는 학생들의 심리장애에 대한 분석
중국조선어문
2009 .05
글짓기에서의 감정표현 방법 및 지도
중국조선어문
2018 .05
글짓기를 있는 그대로의 기록으로부터
중국조선어문
2010 .03
소학생글짓기를 지도한 약간한 경험
중국조선어문
199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