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문제의 제기와 연구목적
Ⅱ. 이론적 고찰과 가설설정
Ⅲ. 조사설계 및 분석 방법
Ⅳ. 가설의 검증
Ⅴ. 결론 및 마케팅 시사점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산업에서의 고객서비스의 성공과 실패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전시회 참가자의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2010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3
종업원의 고객에 대한 배려행동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미용실서비스와 패스트푸드서비스의 비교적 접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휘트니스 센터 여성회원들이 인식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여성연구
2009 .11
골프연습장 고객접점서비스가 서비스 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1
e-서비스 품질 평가모형을 이용한 전자책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7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골프연습장 이용고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행동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8
병원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의료기관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방과후 돌봄서비스
서울시 여성가족재단 연구사업보고서
2011 .12
의료 서비스 품질 및 서비스 가치가 관계품질에 의한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치과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0 .01
스포츠센터의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만족, 그리고 재구매 의도와 부정적 구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6
서비스사이언스를 기반으로한 서비스 수준과 서비스 혁신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아웃바운드 콜센터 서비스품질과 서비스회복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