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사회적 문제가 되어온 과장 광고
광고의 거짓 약속
증명할 수 없는 내용의 광고
허위광고는 소비자와 광고주 사이의 위반 행위
광고 본연의 의무를 저버리는 허위ㆍ과장 광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장광고와 非과장광고의 효과에 관한 비교연구 : 상품 사용 전·후에 나타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0 .12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부당 표시ㆍ광고 중 허위ㆍ과장 사례에 대한 국내 규제실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인쇄 광고의 과장성 효과
광고연구
1992 .06
온라인 허위·과장광고 근절을 위한 자율규제의 실효성 강화방안
KISO 저널
2019 .03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허위ㆍ과장광고의 규제실태 및 개선방안
형사정책연구원 연구총서
1998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광고시장의 문제점] 알면서도 해결 못하는 광고시장 : 광고없이 언론없고 언론없이 광고없다
관훈저널
2001 .03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