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 목적
2. 연구 가설
3. 연구 방법
4. 실증 분석
5.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편의점 패스트푸드의 지각된 품질과 지각된 위험, 고객만족, 본사의 신뢰 및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한ㆍ일 비교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08 .03
편의점 간편식의 선택 속성과 이용 편의성에 관한 연구: 한국 거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0 .06
우리나라 편의점의 간편식에 대한 선택속성의 연구 : 대학생들의 만족도 및 구매의도 영향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서비스 산업에서의 고객만족 선ㆍ후행요인과 브랜드선호도 및 재구매의도 형성과정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가정편의식(HMR)의 선택속성과 만족, 재구매의도 간의구조적 관계연구: 프랜차이즈 편의점 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B2C전자상거래에서 고객만족의 선행요인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고객가치-신뢰 이론의 통합 모델
경영학연구
2005 .08
An Exploration of the Relationships among Bran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Fast Food Restaurant Visitor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은행 기업고객의 재거래의도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5 .01
피트니스센터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패스트푸드 구매의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고객만족 차이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기업고객의 은행거래 지속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편의점 PB상품의 선택속성이 대학생 소비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편의점 도시락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평가와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6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07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3 .10
고객재구매의도 ,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 고객만족 , 전환비용 , 대안의 매력도
마케팅연구
2002 .06
고객만족의 선행평가 차원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12
편의점의 소비가치가 고객만족,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대형할인점 고객센터의 상담스킬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