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들어가는 말
Ⅱ. 이론적 논의
Ⅲ. 소비광고와 여성문화
Ⅳ. 맺는 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주의 사회와 인터넷 소비의 문화 지형
현상과인식
2008 .09
‘여성은 문화다’
여성우리
2007 .12
공간문화와 여성
한국여성학
1996 .11
농촌지역 여성 문화권에 관한 탐색
젠더와 문화
2009 .12
『여성과사회』10호를 내며
여성과 사회
1999 .05
『여성과사회』 9호를 내며
여성과 사회
1998 .06
Big Data를 활용한 여성소비자의 특성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第1發題 : 정보사회의 여성역할
아시아여성연구
1987 .12
지역의 공동체적 교육문화와 여성
여성연구논총
2000 .02
여성문화지역
여성우리
2004 .09
여성, 문화, 사회자본
여/성이론
2000 .01
한국 여성의 정치참여와 여성정책에 관한 연구: 1960년대부터 현재까지 : 여성 정치참여와 여성교육 및 정책의 변화를 중심으로
아시아여성연구
2004 .05
중국의 여성문자와 그 문화
아시아여성연구
1995 .12
주거문화와 여성
한국여성학
1996 .11
생산성 향상과 새로운 기업문화창조를 위한 여성의 역할
아시아여성연구
1985 .12
여성주의 매체와 여성운동
여/성이론
2003 .06
Local Governments' Policy on the Utilization of Women's Resources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소비하는 여성들 : 1920-30년대 경성과 욕망의 경제학
한국여성학
2010 .03
광고가 유도하는 주부소비자의 소비문화 : 여성잡지 광고를 중심으로
응용과학연구
2001 .02
마틴파의 사진을 통해서 본 욕망의 소비사회의 관한 연구 : 재현의 소비사회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