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Gamification as a Key Role in Future Civilization : Focused on the Feature of Virtual Reality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매혹 : 동시대 매혹의 시네마
영화연구
2007 .04
가상현실(Virtual Reality)개념과 국내 선행연구 동향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가상현실예술의 발생배경과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Digital Characters Development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현대 상업공간에 있어 뉴미디어 아트 표현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12
사용자 경험을 위한 인터랙션 공간디자인 표현에 관한 연구 : 디지털 미디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2 .08
디지털 특수영상 효과와 가상현실 기술의 접목에 관한 연구 : 가상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웹에서의 가상현실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국내 가상박물관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12
가상현실 기술을 이용한 영상산업 활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2
가상현실 공간상에서 물체의 크기와 실제 크기간의 비교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12
VR과 AR 기술 콘텐츠 사례에 나타난 몰입감과 현실감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6
실시간 상호작용 기술의 ‘가상현실치료’ 적용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1 .03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 진입장벽 콘텐츠의 소비자 완화를 위한 캐릭터 스타시스템 활용방안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