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실험 설계
3. 실험 및 평가
4. 결론 및 향후 연구
5.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눅스 클러스터 웹 서버에서 스케줄링 기법 성능비교 및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P2P 기반 서버 부하감소를 위한 가상서버 시스템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0
서버의 성능에 영향을 주는 요소 및 영향비율에 대한 실험적 분석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2 .09
웹 서비스를 이용한 다중 서버 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4
분산 온라인 요청 처리를 위한 서버 클래스에서 서버 개수의 최적 범위
정보과학회논문지(A)
1998 .09
Secure클라이언트-서버 시스템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998 .12
C++를 이용한 Back-end 서버 성능 향상에 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1
서비스 단계별 확장 가능한 온라인 게임 서버 구조에 대한 연구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6 .01
NFS 서버의 정확성 및 성능 향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2 .04
홈 네트워크 환경에서 홈 서버 그룹 관리를 위한 에이전트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분산 네트웍 게임 서버의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분산화와 클라이언트 서버
데이터베이스월드
1996 .01
분산화와 클라이언트 서버
데이터베이스월드
1996 .01
클라이언트-서버간 거리 편차의 최소화를 위한클라이언트의 서버 배정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IP Tunnel을 이용한 고가용성 가상 웹 서버 클러스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분산 네트웍 게임 서버의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04
분산 게임 서버 시스템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