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은 TV-Anytime 국제표준을 기반으로 하는 양방향 맞춤형 방송 서비스를 위한 광고 메타데이터 서버의 구축을 소개한다. 본 논문의 맞춤형 방송 광고 서버는 양방향 맞춤형 방송에서 개인 맞춤형 광고 서비스를 지원하고, 서비스에 필요한 사용자 관련 메타데이터를 수집하는 기능을 가진다. 본 논문에서 제안하는 방송용 광고 서버는 사용자 프로파일링 모듈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콘텐츠와 대중의 선호 트렌드를 파악하여 광고 서비스에 동적으로 반영할 수 있다. 즉, 구축된 맞춤형 방송용 광고 메타데이터 서버는 방송을 위한 주요 콘텐츠 뿐만 아니라, 방송의 광고 콘텐츠들도 개인화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시청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방송의 상업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이다.

목차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시스템 구성
4. 결론
참고 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