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Ⅲ. 일반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Ⅳ. 한국 해비타트의 집짓기 자원봉사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Ⅴ. 한국 해비타트의 마케팅 전략 제언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영리조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사례 연구 : 한국해비타트의 자원봉사자 커뮤니케이션 사례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11
‘특집2: 해비타트Ⅲ와 한국 도시정책의 방향’을 읽고 외
국토
2016 .12
해비타트III를 다녀와서
국토
2016 .11
해비타트III와 한국 도시정책의 방향
국토
2016 .11
해비타트III와 한국의 국제도시개발 협력에의 함의
국토
2016 .11
해비타트III와 지방정부의 역할 및 과제
국토
2016 .11
해비타트III에서의 중앙정부 활동과 향후 정책방향
국토
2016 .11
해비타트III와 시민사회단체의 역할 및 과제
국토
2016 .11
해비타트III와 새로운 도시의제 : 주요 내용과 의의
국토
2016 .11
[도시정책세미나] 해비타트III와 한국 도시정책의 과제
국토
2016 .07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경쟁분석
경영학연구
1993 .06
비영리조직과 청소년복지 : 사례연구
한국청소년연구
1993 .12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와 조직
언론과 사회
1994 .03
해비타트3 신도시의제의 의의와 과제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사회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비영리조직과 영리조직 진입에 관한 연구
서울행정학회포럼
2014 .10
신규대졸자의 비영리영역과 영리영역간 직업이동과 직무만족 변화
한국사회정책
2012 .06
도시의 미래를 위한 약속, 해비타트III를 가다 : 제3차 주택 및 지속가능 발전에 대한 유엔회의
국토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