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및 해석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문판매의 소비자문제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연구
2000 .12
판매증진을 위한 서비스 전략
베이커리
2000 .01
화장품 방문판매직 취업여성의 필요능력과 현재능력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연구
2004 .10
소비자문제 및 불만족에 따른 대응행동
대한가정학회지
1997 .01
케이크와 꽃을 같이 판매한다
베이커리
2002 .01
할인판매의복에 대한 소비자 불만족 및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1 .0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3
베이커리
1994 .0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4
베이커리
1994 .0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1
베이커리
1994 .0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2
베이커리
1994 .01
방문판매와 통신판매에서의 소비자문제
대한가정학회지
1997 .01
소비자불만족에 대한 대응행동 유형과 판별변수에 관한 연구 -학원 교육서비스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1 .01
생산성 파악 1인당 얼마를 판매해야 하는가
베이커리
1994 .01
제과점 한과,이렇게 판매되고 있다
베이커리
1995 .01
제품과 서비스로 인한 소비자불만에 따른 소비자불평행동 연구
가정과삶의질연구
1997 .12
CONSUMER COMPLAINING BEHAVIOR ACCORDING TO CONSUMER PROBLEMS.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1997 .01
구매자의 심리변화를 통한 판매기술 연구
베이커리
1995 .01
소비자보호를 위한 불완전판매 감소 방안 : 손해보험산업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9 .01
소비자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 불만족의 귀인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1990 .06
소비자 불만족 및 통제소재에 의한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냉장고 구매후 행동을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198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