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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선행연구
Ⅲ. 사례연구
Ⅳ. 활성화의 저해 요소
Ⅴ. 활성화 방안
Ⅵ.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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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별되는 자: 위치기반기술, 원격성과 감시의 문제, 그리고 비-장소(non-place)
과학기술학연구
2016 .12
모바일을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LBS)의 기술 및 표준화 동향
기술표준
2005 .01
Study of Mobile Context Data Management for LB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1 .12
Study of Mobile Context Data Management for LB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1 .12
LBS기반 M-Commerce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08
LBS Service Scenarios in E-Commerce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A Smart Phone based Family Network Service System using LBS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12
A Smart Phone based Family Network Service System using LB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0 .12
스마트폰 기반의 LBS를 이용한 투어게임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에 대한 인지된 위험의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모바일 게임 동향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한국언론진흥재단] NIE 교육과정 체계화를 위한「신문과 생활」(가제) 과목의 교육과정 시안 개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0 .01
게임콘텐츠의 모바일화 과정에서의 고려사항들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4
모바일 게임에 적합한 게임운영 시스템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위치기반의 드라마 콘텐츠용 스마트 플랫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제약과 지원 기능이 사용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효율적인 모바일 게임 개발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12 .12
WIPI platform기반 LBS 맵 브라우저 클라이언트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모바일 3D 게임 제작환경과 개발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5 .12
개인위치공유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향상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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