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문헌연구
3. 연구방법론
4. 분석결과
5. 정리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권자의 제3자 효과 지각 연구 : 후보자 이미지와 후보 선택에 미치는 미디어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05
대통령 후보의 텔레비전 토론이 후보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효과 : 제16대 대통령선거 후보토론회 패널 조사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4 .04
2007 대선과 수도권 투표성향 : 지역, 이념, 그리고 인물
한국정당학회보
2007 .08
2002년 대선 이후 한국 정치의 변화
한국정당학회보
2006 .02
동일한 후보자의 이미지 구성요소에 미치는 정치광고의 영향 : 세 번의 선거에 따른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사회과학연구
2012 .06
뉴스미디어, 캠페인 미디어, 그리고 정치 대화가 후보자 이미지와 정치적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 제17대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11
대선 후보 이미지 구성과 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11
텔레비전 정치광고가 후보자 이미지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 : 시간적 경과에 따른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한국대통령선거 후보 선택 요인 : 과거 지지표의 후보선택에 미치는 효과를 중심으로
21세기정치학회보
2003 .06
18대 대통령선거 후보 이미지에 대한 대학생 유권자의 공유개념도 : 은유추출기법(ZMET)을 적용하여
광고연구
2012 .12
정치후보에 대한 유권자 감정 유발 요인 및 미디어 캠페인 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6 .06
대선텔레비전 토론 방송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대중매체의 후보이미지 형성 및 유권자의 투표행위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4
18대 대선의 의미와 한국 사회 변동
시민과세계
2013 .01
2012년 대선과 대중매체(mass media)의 정치적 효과
정치정보연구
2013 .06
제16대 대선정책공약의 분석과 평가 : 문화 · 공보 분야
한국공공관리학보
200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