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의 제기
2. 날씨보도 및 날씨 정보에 관한 기존 연구
3. 연구의 범위와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 결과
6. 결론 및 토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날씨 프로그램의 시청동기, 시청경험, 시청효과
한국방송학보
2003 .06
텔레비전 광고시청률과 프로그램시청률의 차이 분석
광고연구
1997 .03
일본의 텔레비전 광고시청률과 프로그램시청률 차이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0
5학년 자연 "날씨의 변화"를 어떻게 가르칠까
초등우리교육
2000 .05
TV 시청률과 시청행태 2002
[KOCCA] 보고서(ALIO)
2010 .04
TV 시청률과 시청행태 2002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시청률 예측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시청률 예측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3
시청률 예측에 관한 연구 - 드라마 시청률 분석을 중심으로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0
시청률 조사 검증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시청률 조사 검증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의 규제위반형 시청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방송통신연구
2014 .04
날씨 예측의 한계와 보도
관훈저널
2010 .03
텔레비전 시청만족과 시청행위와의 관계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0 .11
시청률과 좋은 방송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1996 .11
프로그램 시청행태 분석 : 9시 뉴스를 중심으로
방송문화연구
1999 .12
텔레비전 드라마의 시청동기와 시청행태에 관한 연구 : 〈아내의 유혹〉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0 .04
대학생들의 텔레비전 드라마 시청에서의 감정적동일시에 관한 연구 : 동질성, 시청동기, 시청만족도의 상관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11
TV 시청과 소셜 미디어의 구전효과 : 시청률과 트위터 이용량에 따른 유형화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