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 제기
2. 이론적 배경
3. 연구의 목적, 연구 문제 및 가설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및 분석
6. 결론 및 논의
7. 연구의 이론적 의의 및 한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토론에서 정치인의 비언어적 요소가 이미지, 투표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09 .07
감정 및 이슈 관여가 각막기증 의향에 미치는 효과 예측 모델 : 정교화 가능성 모델 및 계획된 행위 이론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6 .07
후보자 이미지 형성에 관한 미디어의 차별적 효과와 미디어 이용, 대인커뮤니케이션, 투표참여 간의 상호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2
후보 트위터 팔로우 여부가 후보에 대한 호감도와 투표 행동에 미치는 영향 : 단순 노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1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딥 러닝(Deep learning)기반 동영상 처리 알고리즘을 통한 19대 대선 TV토론 영상분석 : 후보자들의 등장빈도, 표정, 응시방향에 대한 분석
한국언론학보
2020 .10
뉴스 미디어 연구에서 관여의 개념화와 유형화 : 사회적ㆍ개인적 관여
한국언론학보
2002 .12
누군가 당신의 목소리를 훔쳐듣고 있다면
초등우리교육
1999 .12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0 .06
대통령 후보에 대한 이미지 형성과 커뮤니케이션
한국방송학보
1999 .04
유권자의 투표행태와 후보자 선택모델 : 지방선거조사의 종단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5 .02
소비자관여의 감성적 측면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1 .01
대중매체의 후보이미지 형성 및 유권자의 투표행위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4
모바일 특성과 IT 특성, 그리고 관여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션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