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 제기 및 연구 목적
2. 문헌 고찰 및 연구 가설
3. 연구 방법
4. 연구 모형 및 가설 검증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애국심, 국가 이미지, 기업 이미지가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한국 국가이미지 효과의 중국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1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3 .12
재중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광고가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한국기업에 대한 상해와 북경소비자의 태도에 관한 실증연구
산업경제연구
2008 .04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02
조직원의 심리적 주인 인식과 기업 이미지 형성에 대한 탐색적 고찰 : 기업 이미지 광고에 대한 진정성 인식, 직무 만족도, 커뮤니케이션 만족도 요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12
기업의 소프트파워를 활용한 국가커뮤니케이션이 현지수용자의 관광의향에 미치는 효과 : 중국지역에 대한 한국의 관광유치 국가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6 .05
몽골 시장에서 한류에 대한 태도가 한국의 이미지와 제품신뢰, 구전 및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11
몽골 시장의 한류에 대한 태도가 한국의 이미지와 한국 제품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3 .09
한국의 국가 이미지가 한국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화장품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7
국가이미지 제고를 통한 직접투자기업의 현지화 전략에 관한 연구 : 라오스 진출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국제정치연구
2019 .09
일본소비자의 한국제품평가에 관한 실증연구 : 일본 4개 지역을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08 .06
조직의 사회적 책임활동, 이미지, 그리고 취업기업선호도 간의 상관관계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9
산업재 기업의 기업 이미지 관리모형 도출을 위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10
메세나 활동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기업이미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적합성과 기업유형(항공기업과 예술기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광고규제 기업의 CSR활동에 대한 인식이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