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 제기 및 연구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텔레비전 프로그램 국제유통에 대한 본 연구의 분석틀
Ⅳ. 연구문제
Ⅴ. 연구방법
Ⅵ. 연구결과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의 지역특성에 따른 한국유통기업의 중국 진출 전략과 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중국의 유통관리제도 개혁과 유통업 개방 전망
[KIEP] 연구보고서
1995 .12
[중국콘산 20-8호] 중국 tv·웹드라마 산업 보고서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10
[중국] 중국 드라마 산업 현황(11년 2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1 .12
중국의 유통서비스업 현황 및 활용방안: 소매유통을 중심으로
[KIEP] 연구보고서
2009 .12
[중국] 중국 내 한국 드라마 현황 및 발전추세(12년 12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2 .08
중국 드라마산업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중국 드라마산업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중국콘산 20-3호] 중국 드라마시장 연구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04
중국의 농산물 유통체계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타연구보고
2012 .10
중국 유통산업의 개방과 활용전략
[KIEP] 연구보고서
2002 .12
유통관련주요법규 : 상적유통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1996 .01
`유통연구` 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중국] 중국 모바일게임 유통채널 분석(14년 10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4 .09
[중국] 2016 중국 인터넷TV 산업(16년 1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9
‘유통연구’ 내용분석 : 연구동향과 연구방향
유통연구
2018 .10
중국의 온라인유통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9
중국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199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