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장애 유아에 대한 보완ㆍ대체 의사소통 적용 가능성 탐색
Ⅲ. 보완ㆍ대체 의사소통 사용 유아의 언어 습득 과정
Ⅳ. 보완ㆍ대체 의사소통 조기 중재에서 고려할 사항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통합교실에서 또래 대화상대자 훈련이 장애유아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음성 출력 의사소통 도구의 사용을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04 .01
의사소통 장애아동을 위한 비구어적 의사소통에 관한 최근 연구 검토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07 .01
보완·대체의사소통 중재의 질적 평가지표에 따른 국내연구 동향분석
언어치료연구
2020 .04
보완/대체 의사소통 (AAC) 체계의 개관
교육과학연구
1995 .05
중도중복장애학생을 위한 보완대체의사소통(AAC) 체계 중재 원리의 실제적 적용 방안 탐색
특수아동교육연구
2010 .01
자폐성아동을 위한 보완·대체의사소통체계적용 가능성 탐색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08 .01
AAC앱을 활용한 중재가 언어발달지체유아의 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
2017 .05
국내 보완대체의사소통(AAC) 중재가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효과 분석
특수교육
2014 .10
질적 지표에 근거한 보완ㆍ대체의사소통 관련 단일대상연구 문헌 분석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