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2. 백화점 3사의 사업 구성
3. 백화점 3사의 온-오프라인 통합 현황
4. 백화점 3사의 온-오프라인 통합 전략
5. 시사점 및 결론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디자인으로 더 만족스런 백화점 만들기 : A 백화점의 사례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05
백화점 3사의 온-오프라인 통합전략 사례 연구
유통연구
2004 .01
지역 백화점에서의 CRM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5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대전지역 백화점의 경쟁력 강화전략
유통과학연구
1999 .01
백화점 이용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6 .06
백화점과 근대적 지식체계
이론
1995 .05
전자상거래와 백화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IMF시대의 지방백화점 생존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8 .10
발표 3 : 신세계 백화점 사례
한국노사관계학회 정책세미나
2008 .10
백화점 이용 및 만족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오프라인·온라인미디어의 통합관리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논의
동서언론
2001 .12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소통으로
중등우리교육
2000 .06
한국 백화점 매입방식의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10
애경백화점 DB 마케팅시스템 구축 사례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999 .06
백화점과 전통시장의 상생협력 사례 : 활기차고 재미있는 전통시장 만들기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11
백화점과 패션 브랜드의 Bargaining Power 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선물로서의 현금과 상품권이 소비자의 상품 선택과 소비 경험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2
백화점의 인적서비스 아웃소싱(outsourcing) 동기와 성과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199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