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목적과 의의
2. 관련 문헌 연구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 및 시사점
6.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부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용자의 성별에 따른 유명기업 웹사이트 태도와 이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제품지각에 따른 소비자의 웹사이트 태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0 .08
중앙관리형 웹사이트군 저작 및 관리 플랫폼(CWAMP) 개발에 관한 연구: 교육기관 사례를 중심으로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1 .01
우리나라 대학생 집단의 라이프스타일 유형 및 라이프스타일과 구매행동의 관계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1
라이프스타일 텔레비전의 ‘계층적’ 취향 이동에 대한 연구 :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의 출연자 역할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2 .12
온라인 커뮤니티에서의 공동체 의식이 웹사이트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3 .12
대학도서관 웹사이트의 평가요소가 사용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08 .01
네이버 애널리틱스를 이용한 지자체 관광웹사이트 웹로그 분석 : 대구광역시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01
국내 대학 웹사이트의 정보구조 분석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04 .01
한국 기업 웹사이트(website)활용 실태에 관한 연구 :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9 .07
관광정보 웹사이트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 제주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6 .08
웹쇼핑몰 사이트 신뢰도의 결정요인과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뮬레이션 접근방법
경영학연구
2000 .08
수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모바일 광고태도 및 매체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여행상품 전자상거래 구매자의 여행사 웹사이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TAM(기술수용모델) 적용
호텔경영학연구
2009 .04
온라인 기업 웹사이트의 지위와 제휴관계가 사이트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험적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5
Lifestyle Segmentation: Market Strategies to Win Customers in The Technology Market
소비문화연구
2009 .01
웹사이트의 계속적 이용에 있어 신뢰와 태도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06
전략유형 및 브랜드 형태에 따른 웹사이트 가치 평가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