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검토
Ⅲ.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의 광고교육과 연구
광고연구
1991 .09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다국적 광고와 광고회사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한국과 중국 광고에 나타난 문화적 가치와 표현전략 비교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한국과 중국의 인터넷 배너광고 내용비교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중국 광고산업의 이해와 광고시장 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와 비비교광고의 효과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11 .05
라디오 방송광고의 활성화 방안 : 휴대폰 제품광고로 본 사례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0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광고 모델 표준화에 대한 한·중 비교 연구
연세경영연구
2014 .12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 : 탐색적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06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