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연구의 배경과 목적
Ⅱ. 이론적 배경과 분석의 틀
Ⅲ. 사례분석
Ⅳ. 지방문화산업지원센터의 산ㆍ학 협력 사업 모델 개발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원형을 소재로 한 문화콘텐츠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세계 산업시장과 문화상품 성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3
지역 문화콘텐츠산업의 문제와 전망* 1. -지자체 문화콘텐츠산업의 클러스터 모형을 중심으로-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2 .01
지역 문화산업과 문화융합디자인 순환구조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문화콘텐츠 유형분류의 전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4 .12
문화다양성 증진을 위한 만화산업정책 방향설정에 관한 시론적 연구 : 문화권 접근방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6 .10
문화기본법제정을 통해본 문화정책 변화 탐색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6 .01
공예문화상품 디자인개발을 위한 지역 문화자원 분류체계에 관한 연구 :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6
문화콘텐츠 제작 방안에 대한 제안 : 프로젝트석굴암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문화산업 활성화를 위한 융복합형 콘텐츠디자인 개발 연구 : 규방문화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3
문화콘텐츠산업과 접목을 통한 관광산업 활성화 방안 :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9 .05
지역문화공간 설립을 위한 문화공간 콘텐츠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1
문화콘텐츠산업에 나타난 색채의 특성과 가치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03
지역 문화콘텐츠산업의 정치경제학-광주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조성사업을 중심으로-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4 .01
창조경제 관점에서의 문화융성과 문화산업
애니메이션연구
2016 .03
시뮬라크르 관점에서 문화컨텐츠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캐릭터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11
한국과 일본의 문화정책에 관한 연혁적 비교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