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교육의 규범적 기준과 정당화
Ⅲ. 교육의 인지적 기준과 정당화
Ⅳ. 교육의 과정적 기준과 정당화
Ⅴ. 비판적 고찰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 S. Peters 교육철학에 있어서의 권위와 교육
경성교육연구
1996 .03
도덕감정의 지각과 그 정당화
철학연구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6
고대 인도에서의 신화와 권력의 정당화
역사와경계
1996 .06
형벌의 정당화
철학
1998 .05
실천 이성의 가능성:칸트와 윤리학의 정당화
철학과 현실
1997 .12
Japanese Implicative Adverbs in an Extended Karttunen-Peters’ Framework
언어
1982 .12
科學的 認識에 있어서 發見과 正當化의 맥락에 관한 考察
철학
1986 .05
연역적 방법과 귀납적 방법 : 정당화를 위한 서론
철학연구
1993 .06
연역적 방법과 귀납적 방법 : 정당화를 위한 서론
철학연구
1993 .06
개념사는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철학과 현실
2010 .12
개념
철학과 현실
1995 .03
도의 개념
철학과 현실
1991 .12
인식적 합리성 , 무한후퇴 , 그리고 추정적 정당화
철학연구
2001 .03
‘개념’의 개념과 ‘종교’의 개념
철학과 현실
2007 .12
前提와 含蓄 : Karttunen & Peters와 Gazdar의 論爭을 中心으로
언어학
1982 .04
아이 교육
창비어린이
2009 .12
1%를 위한 교육
인물과사상
2008 .08
교육에 관하여
철학과 현실
201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