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양한 관점이 부딪히는 새로운 비평을 기대하며 : 『창비어린이』특집 '아동문학 비평은 우리에게 무엇인가'를 읽고
창비어린이
2008 .06
보이지 않는 어린이를 보고 싶다
창비어린이
2015 .09
반짝반짝 달콤한 어린이책
창비어린이
2018 .03
그림책, 작품 비평에서 시작하자 : 『창비어린이』쎄미나 ‘어린이문학과 일러스트레이션’을 읽고
창비어린이
2006 .09
[제4회 창비어린이 신인평론상 수상작] 역사를 소재로 한 어린이문학, 새롭게 읽기
창비어린이
2007 .03
작가가 생각하는 아동문학 장르 용어 : 『창비어린이』 가을호 특집 ‘아동문학 장르 용어 어떻게 쓸까’를 읽고
창비어린이
2010 .12
어린이문학을 위한 새로운 모색
창비어린이
2019 .12
착한 어린이만큼 재미없는 게 있을까 : 만화 속의 어린이
창비어린이
2009 .06
어린이 독자라는 비평적 과제
창비어린이
2017 .03
어린이는 동시를 어떻게 읽을까
창비어린이
2012 .12
전환기, 아동문학비평은 어디로 갈 것인가 : 원종찬 평론집 『동화와 어린이』창비 2004, 김이구 평론집 『어린이문학을 보는 시각』, 창비 2005
창비어린이
2005 .12
어린이의 삶2
철학과 현실
1993 .03
어린이의 삶1
철학과 현실
1992 .12
성숙한 비평의 시대를 기대함 : 『창비어린이』 특집 ‘오늘의 아동청소녀눈학을 점검한다’를 읽고
창비어린이
2008 .03
어린이들의 예술적 ‘자기만의 방’
제3시대
2010 .07
제4회 창비어린이 신인평론상 발표
창비어린이
2007 .03
‘한국 아동문학의 미래’와 동시 : 『창비어린이』 창간 10주년 기념 세미나를 말한다
창비어린이
2013 .09
‘제1회 창비어린이 신인평론상’ 수상작을 읽고
창비어린이
2004 .06
교실 연극의 앵프라맹스(inframince); 미묘한 차이 드러내기 - 천효정 외, 『교사를 위한 어린이 연극 수업』(창비, 2020)
아동청소년문학연구
2020 .06
읽고 쓰는 자의 오답노트, 그 미래형 질문지 −이충일 서평집 『통증의 맛』(창비, 2019)을 읽고
아동청소년문학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