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디자인학회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한국디자인학회 봄국제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9
발행연도
2009.5
수록면
124 - 125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연구배경 및 목적
2-1. 색채의 개념과 중요성
2-2. 무의식 中 색이 제품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
3-1. Eye-tracking system을 이용한 사용자 특성의
3-2. Eye-tracking system을 이용한 제품별 data 분석
3-3. 제품의 색에 대한 느낌을 표현한 형용사
4.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658-018376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