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교육과정의 평가유형
Ⅲ. 기독교 교육과정 평가에서의 해석학적 접근의 특징
Ⅳ. 기독교 교육과정 평가에서의 해석학적 방법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독교교육과정의 개발과정에 대한 해석학적 접근 연구
신학과 목회
2001 .05
기독교교육과정의 내용선정에 대한 해석학적 접근 연구
신학과 목회
2003 .05
기독교교육과정의 목적과 목표에 대한 해석학적 접근 연구
신학과 목회
2002 .10
기독교교육과정의 개념에 대한 해석학적 이해
신학과 목회
2001 .12
기독교교육에의 해석학적 접근 : 그 신학적 배경과 교육방법
신학논단
1987 .06
‘불의한 청지기의 비유’(눅 16:1-13)의 해석학적 고찰
신학과세계
2015 .06
해석학
철학과 현실
1993 .06
기독교교육 방법론에 대한 고찰
신학지남
1976 .06
가다머의 언어해석학
철학연구
1996 .10
메시지, 정보 그리고 해석 : 정보해석학의 문제들
철학연구
2005 .02
기독교 사회교육에 관한 연구
신학지남
1981 .06
기독교 이단 연구
신학지남
1986 .09
제 3 세계에서의 기독교교육
한국기독교신학논총
1987 .11
가치 명확화와 기독교교육
신학연구
1986 .09
기독교세계관을 위한 기독교교육
복음과 실천
2005 .05
기독교 교육과 그 역사적 고찰
신학지남
1987 .12
현대 기독교 교육론에 대한 사적 고찰
신학과 목회
1990 .04
기독교학교 교육과정 개발과 적용 사례 -E초등학교를 중심으로-
기독교교육 논총
2010 .01
기독교학교에서의 기독교교육 문제와 성경교육 구조개선
신학논단
1968 .11
기독교적 교육이 해결 방안이다
철학과 현실
201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