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머리말
Ⅱ. 학교조직문화의 의의와 특성
Ⅲ. 협동적 학교조직문화의 특성과 요소
Ⅳ. 협동적 학교조직문화의 요인 분석
Ⅴ.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교조직문화와 성과관리 간의 관계 연구
[KEDI] 한국교육
2006 .04
협동으로써 발전의 길을
도서관문화
1978 .01
조직의 문화와 특성이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책연구
2015 .03
UNESCO 협동학교 활동 사례 보고
사회과교육
1994 .12
수업지도성과 학교조직문화 유형간의 관계연구
교육연구
1996 .12
학교의 의미를 다시 묻는 책들
초등우리교육
2008 .01
다시 돌아온 학교에서
중등우리교육
2008 .04
큰 학교와 작은 학교
초등우리교육
1999 .07
“좋은 학교야”
초등우리교육
2008 .10
“좋은 학교야”
중등우리교육
2008 .10
학교는 작아져야 한다
초등우리교육
2008 .01
당신들에게만 '좋은 학교'
중등우리교육
2007 .12
2008년, 학교는 외롭다
초등우리교육
2008 .03
2008년, 학교는 외롭다
중등우리교육
2008 .03
다시 돌아온 학교에서
초등우리교육
2008 .04
학교는 우리들에게 무엇일까
중등우리교육
2008 .01
‘우리’가 없던 우리 학교
중등우리교육
2008 .01
학교의 의미를 다시 묻는 책들
중등우리교육
2008 .01
'우리' 가 없던 우리 학교
초등우리교육
2008 .01
학교는 작아져야 한다
중등우리교육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