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Data : 데이터를 통해 본 해음 활용 사례
3. 한자 및 한글별 사용빈도와 난이도
4. 한자어 해음 현상 사용 목적과 충족 조건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漢字考級的現狀及存在的問題
중국학
2009 .01
한자의 읽기 교육에 대하여
漢字漢文敎育
2007 .01
창의적 프로그램을 활용한 한자 지도 방안 연구
漢字漢文敎育
2005 .01
자꾸 증가되는 한자 수
한글
1940 .06
한자의 이해
중어중문학
1979 .05
한국에서의 일본한자 · 한자어휘 교육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2 .09
한자를 제한하자
한글
1935 .04
必先利其器:漢字教育的字典和電腦發展
漢字漢文敎育
2012 .01
우리 글에 한자를 섞어쓰자는데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1986 .12
[고찰과 연구] 한자를 섞어쓰자는 의견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1994 .07
促進學習的漢字書寫評估工具:面向母語非華語的學生
漢字漢文敎育
2012 .01
현행 초등학교 한자교육에서의 媒體 活用 敎育 實態
漢字漢文敎育
2008 .01
한자는 폐지되어야 한다
국어국문학
1969 .07
한자를 폐지하자
한글
1949 .07
한자는 폐지되어야 한다
한글
1969 .05
コンピュ-タ-で文書を作成する場合に現れる韓日漢字字体の違いによる問題点
일본문화연구
2007 .07
中古音 多音字의 類型에 대한 고찰 : 聲類를 중심으로
일본어학연구
2017 .12
한자 교육의 필요성에 대한 논의 재고
漢字漢文敎育
2010 .01
대학 교양 한자 교육의 현황과 과제
漢字漢文敎育
2008 .01
Visualisation de la littérature : poésie, roman, théâtre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