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설계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원산지 이미지에 따라 원산지 요인들이 원산지제도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6 .08
자민족중심주의와 항공사 유형에 따른 항공사 브랜드의 원산지효과 연구 :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브랜드 가치와 원산지 역량이 원산지 제도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03
커피전문점의 원산지국가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제품평가의 영향관계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1 .07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원산지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5 .08
고상황적 관여도가 원산지 단서의 사용에 항상 저항하는가? 상황적 관여도와 제품지식의 통합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원산지정보의 강조와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국제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원산지 이미지와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0 .08
Moderating Effect of Country Familiarity and Country Image on Product Purchase Intention in South Africa
무역연구
2016 .01
원산지가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4 .11
중국 원산지이미지에 따른 한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 제조 및 브랜드 원산지 효과를 비교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지역 원산지 명성과 브랜드 인지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3 .01
Korean consumers’ attitudes towards organic labels and country-of-origin of organic foods
유통과학연구
2011 .01
원산지 효과에서의 자민족 중심성향의 조절역할에 관하여
광고연구
2010 .12
[Session Q] 다항목 검사장비의 경제성 평가를 위한 COO모형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