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시장 개방에 관한 입장들
3. 시장론과 문화상품의 공공재적 성격
4. 소비자 선택권과 문화 다양성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장개방
[KIEP] 연구보고서
1998 .10
문화시장 개방의 경제적 접근
문화정책논총
1998 .07
시장개방에 대한 올바른 이해
[KIEP] 연구보고서
2001 .06
쌀시장 개방정책의 한일 비교
한일공동연구총서
2002 .02
시장, 할 수 있는 일? 해서는 안되는 일?
시민과세계
2005 .05
상상의 수용자와 영상연구 : 수용자(The Audience) 개념의 비판문화론적 접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한국 문화-정보시장의 개방에 대한 비판적 연구
전남대학교 글로벌디아스포라연구소 국제학술회의
2006 .05
양방향시대 ‘수용자복지’의 개념화와 새로운 구현장치
방송통신연구
2002 .07
시장개방 확대, 그 영향과 과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타연구보고
2015 .02
한국의 시장개방결정요인 분석
[KDI] Journal of Economic Policy
1988 .01
교육시장 개방과 대책
중등우리교육
1994 .02
교육시장 개방과 대책
초등우리교육
1994 .02
금융시장의 개방과 한국증권시장
한국증권학회지
1994 .02
융합 환경에서의 수용자 복지정책유형과 추진과제
방송통신연구
2006 .12
시장 개방 시대의 소비자 운동 방향
소비자문제연구
1992 .06
방송통신융합 시대에 비즈니스의 분화 현상과 수용자 복지 정책
방송통신연구
2008 .11
의료시장 개방에 관한 주요이슈
KIHM ISSUE PAPER
2013 .03
융합형 콘텐츠 확산에 따른 수용자 복지 개념의 변화 : 격차를 넘어서
방송통신연구
2007 .12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효율성 측정에 관한 연구 : DEA 모형을 이용하여
관광연구저널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