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영상 콘텐츠 유통의 이론적 배경
2. 방송 콘텐츠 유통 패러다임의 변화
3. 지역방송 콘텐츠 유통의 중요성
4. 지역방송 콘텐츠 유통 현황과 구조
5. 지역방송 콘텐츠 유통구조 개선 방안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방송 콘텐츠의 유통활성화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지역방송 활성화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한류 방송콘텐츠 유통활성화를 위한 과제
방송문화
2017 .12
지역방송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활성화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지역방송 활성화를 위한 방송유통 기반 확충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03
저작권과 방송 콘텐츠 유통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저작권과 방송 콘텐츠 유통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 콘텐츠 Format 유통 사례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방송 콘텐츠 다양성 확보를 위한 방안
방송문화
2017 .09
방송용 프로그램 유통시장 구조분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용 프로그램 유통시장 구조분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영상 웹콘텐츠 현황 및 활성화 방안
[KOCCA] 보고서(ALIO)
2016 .01
아시아 방송영상 콘텐츠 유통 마케팅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아시아 방송영상 콘텐츠 유통 마케팅
[KOCCA] 보고서(ALIO)
2010 .04
IT 활용에 따른 방송산업구조 및 유통활동 변화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2 .11
나홀로족 시대의 방송 콘텐츠
방송문화
2016 .09
복잡계 개념을 활용한 지역방송 콘텐츠 제작 및 유통 방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1 .08
멀티미디어 시대의 영상콘텐츠 유통 현황과 활성화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3 .02
FTA에 따른 방송콘텐츠 유통시장의 변화와 케이블TV의 유통전략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11
새로운 방송시장과 방송콘텐츠 교육의 방향
사회과학연구
200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