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의 제기
2. 방송광고 요금제도 변경의 의미
3. 방송광고와 방송 공익성
4. 마무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구조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환경에 관한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 50년
관훈저널
1998 .09
방송이 없었다면 어떻게 …?
관훈저널
2003 .12
더 좋은 방송을 위하여
관훈저널
1993 .12
지금은 방송중
가정의벗
2001 .01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지상파 방송의 공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7 .08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방송광고제도 개선과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IPTV와 방송 공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7 .08
방송광고 제도 변화와 지역방송의 지역성 구현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07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방송광고제도 개선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DMB 서비스와 방송 공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7 .08
방송광고시장 예측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과 방송학회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2 .11
한국 텔레비전 방송의 교육, 계몽적 역할의 역사적 구성과 내용규제 : 방송가요, 방송언어,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1963~1987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1 .08
채널특성에 맞는 방송광고를
관훈저널
199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