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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tract
1. 서론
2. 해석대상모델
3.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최적화 방법
4. 최적화
5. 해석결과 및 분석
6. 결론
감사의 글
참고문헌
저자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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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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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자권선형 동기전동기의 토크리플 저감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6/4극 구조를 갖는 스위치드 릴럭턴스 모터의 토크 리플 저감을 위한 형상 최적설계
전기학회논문지 B
2006 .12
RSM을 이용한 FSM의 로터형상 설계와 특성개선을 위한 New Type Winding 기법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Winding Function 이론을 이용한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 토크 특성 해석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07
반응표면법과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플럭스 스위칭 전동기의 최대 토크밀도와 최저 토크 리플을 위한 최적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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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7
반응표면법과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플럭스 스위칭 전동기의 최대토크밀도와 최저토크리플을 위한 최적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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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조파 전류를 이용한 영구자석형 동기 전동기의 토크 리플 저감
전기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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