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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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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널정보
한국정보기술학회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제7권 제5호
발행연도
2009.10
수록면
65 - 70 (6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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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적 필터는 파일럿 유도 기동표적이 있을 때는 평균 추적 오류들이 발생한다. Chan, Hu와 Plant는 Kalman 필터로 이러한 오류들을 정정하기 위해 나머지 이노메이션 수열의 평균 편차를 사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제안하였다. 이것은 미지의 기동추적 문제에서 Kalman 필터를 설계할 때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이다. 직선으로 움직이는 표적을 추적하는 것으로 설계된 Kalman 필터는 기동표적이 나타날 때는 잘 동작되지 않는다. 기동표적 추적을 위해 이전데이터, 측정에 기초한 상태 백터를 사용하는 MMSE(최소평균자 승오차) 적응 Kalman 필터를 제안하고 기존방법보다 우수한 결과를 분석하였다.

목차

Abstract
요약
Ⅰ. Introduction
Ⅱ. Kalman Filtering
Ⅲ. Maneuver estimation algorithm
Ⅳ. Simulation results
Ⅴ. Conclusion
Reference
Authors

참고문헌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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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I(KEPA) : I410-ECN-0101-2009-566-018958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