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物語する行?
2. 源氏物語の中の五月雨(ながめ)の場面
3. 和歌の五月雨
4. 長雨(さみだれ)とつれづれ
5. 結び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 존재로 ‘장애’를 묻지만 사회를 ‘힐끔’ 보여준 장애학의 도전 : 김도현, 『장애학의 도전: 변방의 자리에서 다른 세계를 상상하다』(오월의봄, 2019)
경제와사회
2020 .06
『源氏物語』와 谷崎潤一郎 소설 비교고찰 : 「須磨」, 「明石」를 중심으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08 .11
五月雨(さみだれ)와 俳諧 : 王朝 和歌에서 芭蕉·蕉村까지의 軌跡
일본학지
1996 .02
초일류 기업의 돌연사에 대한 보고서 :『중공업 가족의 유토피아: 산업도시 거제, 빛과 그림자』. 양승훈. 2019. 서울: 오월의 봄
도시연구
2019 .06
오월의 시학 시론(試論) 연구 : 김준태의「아아, 광주여, 우리나라의 십자가여」를 중심으로
민주주의와 인권
2013 .12
아이들아, 봄빛 푸른 오월이구나
초등우리교육
1991 .05
아이들아, 봄빛 푸른 오월이구나
중등우리교육
1991 .05
선생님의 역사·시사 이야기-다시 오월의 언덕에 서서
중등우리교육
1992 .05
선생님의 역사·시사 이야기-다시 오월의 언덕에 서서
초등우리교육
1992 .05
『法의 날』은 五月一日로 하자
저스티스
1964 .05
日本語教育における文学教材の可能性 : 三浦哲郎『とんかつ』を通して見る「ことば」と「文化」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06 .11
要約文における文章理解の日韓比較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4 .10
새로운 세대를 위한 오월교육의 탐색적 연구
호남학
2020 .01
장애학의 시좌에서, ‘지금 여기’에서 다시 : (김도현,『장애학의 도전』, 오월의봄, 2019)
특수교육논총
2020 .04
함께 살아가기 : 서중원 기록, 장애와인권발바닥행동 기획, 『나, 함께 산다 – 시설밖으로 나온 장애인들의 이야기』, 오월의 책, 2018.
뉴 래디컬 리뷰
2018 .09
공연의 미학 정치 그리고 그것을 둘러싼 우리시대의 스산한 사회 풍경: 『공연의 사회학: 한국사회는 어떻게 자아성찰을 하는가』 최종렬, 오월의봄, 2019
사회와이론
2019 .11
부끄러움과 전향 : 오월 광주와 한국사회
민주주의와 인권
2016 .06
韓日両言語における鉄鋼関連専門語の比較
일본언어문화
2011 .01
송기숙 오월 소설에 나타난 작가의식
민주주의와 인권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