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철도학회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철도학회 2009년도 추계학술대회논문집
발행연도
2009.11
수록면
2,473 - 2,479 (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IRaTCA(Internationals Railway Training Center for UIC-Asia) had 4 international trainees course in 2008. Most of trainee program's funding came from KOICA. This KOICA's ODA program rapidly increased until 2015. Because Korea government will join the DAC in 2010. From now on, Korea government ODA/GNI rate is just 0.09%, but government will increase 0.20% in the year of 2015. That means ODA will give a big chance to increasing program both KOICA and EDCF.
In this study suggest that KORAIL and other Korea railway companies are forcing on ODA program and link to EDCF program which will give a chance to working with oversea target counties such as Pakistan and Vietnam.

목차

ABSTRACT
1. 서론
2. ODA를 연계한 사업기회 발굴
3. EDCF 소개
4. 수원국에서 KOICA 및 EDCF 신청에 대한 프로세스 소개
5. ODA를 활용한 철도산업의 해외사업진출방안
6.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326-019166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