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체험 마케팅에 대한 고찰
3. 복합상업시설의 체험 마케팅 공간화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embers Marketing
정보화사회
2005 .01
The Subspaces of FRm-spaces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1999 .04
복합 상업시설의 공공성과 친환경계획요소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9 .10
마케팅과 정보기술의 통합적 활용 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정보시스템연구
1998 .01
이용자 선호도 조사를 통한 공간유형별 실내녹화유형 제안
KIEAE Journal
2012 .12
소비문화 변화에 따른 판매공간 구성의 특성과 행위에 관한 연구 - 최근의 복합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0
국내·외 복합 상업시설 사례에서 나타나는 확장 방식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2 .04
U-Space: 지능적 공간에서 경험의 공간으로
건축
2009 .01
상업시설의 복합화와 공적공간의 역할에 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4
국내 복합상업시설의 공용공간 활용방식과 계획 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2 .05
프로그램 복합화에 따른 공공도서관의 복합공간 관계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6 .12
농촌 체험장의 공간환경디자인 현황분석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스페이스 마케팅 관점을 중심으로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3 .11
고객 체험을 활용한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분석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4
스페이스 마케팅을 고려한 공간 포지셔닝 비교 연구 : SPA 패션브랜드의 리테일을 중심으로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