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시사점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부분 영역 이미지 검색 방법의 제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이미지 인식 기술의 산업 적용 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코어 이미지(Core Image)"를 이용한 실시간 이미지 프로세싱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지역 아이덴티티 브랜드 형성을 위한 이미지 유형과 경험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12
Image 2013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3 .05
Image 2012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2 .12
Image_2019_2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1 .05
Image2017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99” Image 2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3 .05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2 .05
Image20131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3 .12
Image-1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Image_2019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8
Image-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5
성공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감성 처리 모형 기반의 통합 디자인 체계 구성
감성과학
2008 .01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0